이전 질문 재 질문 fwg3032 2025년 03월 10일 06:33 공유 3번 질문 제가 말하고싶은건 체적효율이 문제에서 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기에서 배운 공식 V=(G*비체적1)/ 체적효율 이걸로 계산을 안하고 체적효율을 빼고 V=(G*비체적1) 이렇게만 풀이에 적혀있어서 여쭤봅니다필기에서 배운 공식이랑 뭐때문에 이렇게 차이가 나는지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1일 06:2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압축기 1기통당 행정체적을 구할 때는 이론 토출량으로 구하는 것입니다.이론 토출량 = 이론 냉매순환량 x 비체적입니다.따라서 이론 토출량 V = 이론냉매순환량 G X 비체적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압축기 1기통당 행정체적을 구할 때는 이론 토출량으로 구하는 것입니다.
이론 토출량 = 이론 냉매순환량 x 비체적입니다.
따라서 이론 토출량 V = 이론냉매순환량 G X 비체적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