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질문 재 질문

3번 질문 제가 말하고싶은건 체적효율이 문제에서 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기에서 배운 공식 V=(G*비체적1)/ 체적효율 이걸로 계산을 안하고 체적효율을 빼고 V=(G*비체적1) 이렇게만 풀이에 적혀있어서 여쭤봅니다

필기에서 배운 공식이랑 뭐때문에 이렇게 차이가 나는지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압축기 1기통당 행정체적을 구할 때는 이론 토출량으로 구하는 것입니다.

    이론 토출량 = 이론 냉매순환량 x 비체적입니다.

    따라서 이론 토출량 V = 이론냉매순환량 G X  비체적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