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회 14번 문제

4번 내벽 콘크리트요.

온도차가 18-5도로 되어있는데, 실내 18도랑 옥외 -10 평균해서 18-4도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5도는 복도만 해당되어있어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내벽은 복도와 면한 벽입니다. 

    복도의 온도가 5℃로 주어졌습니다.

    인접실은 동일공조상태 이므로 열의 이동이 없으므로 부하가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