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회 14번 문제 sbasyh 2025년 03월 10일 08:17 공유 4번 내벽 콘크리트요.온도차가 18-5도로 되어있는데, 실내 18도랑 옥외 -10 평균해서 18-4도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5도는 복도만 해당되어있어서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1일 06:36 (편집된 시간 2025년 03월 11일 06:3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내벽은 복도와 면한 벽입니다. 복도의 온도가 5℃로 주어졌습니다.인접실은 동일공조상태 이므로 열의 이동이 없으므로 부하가 없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내벽은 복도와 면한 벽입니다.
복도의 온도가 5℃로 주어졌습니다.
인접실은 동일공조상태 이므로 열의 이동이 없으므로 부하가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