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번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질문이있어 문의 드립니다

해당 문제에서 송풍기 부하가 4.62kw 로 계산 되고  취출구 온도가 15도로 계산이 되는데

송풍기 입구 온도인

냉각코일 출구온도도 계산해서 냉각코일 부하(온도에 맞는 엔탈피차)를 계산해야 되는게 아닌가 생각이 되어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 풀이의 공기선도를 보시면 냉각코일 출구온도가 15℃인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때의 엔탈피 값을 공기선도에서 읽으면 39.2가 됩니다.

    따라서 냉각코일 부하는 3점과 4점의 엔탈피차로 구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