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4년 3회 13번 lspttyy 2025년 03월 11일 05:48 공유 마. 외기부하를 구할 때 혹시 값들이 주어지면 q=GC델타t 식으로도 구할 수 있나요? 아니면 외기부하는 무조건 엔탈피로 구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2일 03:2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외기부하는 전열부하이므로 엔탈피차로 구해야 합니다.전열부하는 현열부하+잠열부하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외기부하는 전열부하이므로 엔탈피차로 구해야 합니다.
전열부하는 현열부하+잠열부하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