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4년 3회 13번

마. 외기부하를 구할 때 혹시 값들이 주어지면 q=GC델타t 식으로도 구할 수 있나요? 아니면 외기부하는 무조건 엔탈피로 구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외기부하는 전열부하이므로 엔탈피차로 구해야 합니다.

    전열부하는 현열부하+잠열부하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