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ysu003 2025년 03월 11일 08:43 공유 침입열량이라는건 항상 열전도량(열전도율X면적X온도차\두께)을 얘기하는건가요?아니면 열통과량(열관류율X면적X온도차)로 구해도 같은값인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2일 03:3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침입 열량은 열전도량으로 구해도 되고 열통과량으로 구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침입 열량은 열전도량으로 구해도 되고 열통과량으로 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