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3회차 12번 jungyun99 2025년 03월 11일 12:44 공유 교재에서 교수님은 방열기의 좌측으로 들어오고 우측으로 환수되는 걸로 풀어주셨는데사진처럼 방열기의 우측으로 공급되고 방열기의 좌측으로 환수되게끔 풀어도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2일 03:5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임니다.질문하신대로 그려도 리버스 리턴 방식의 배관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임니다.
질문하신대로 그려도 리버스 리턴 방식의 배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