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1회차 13번

냉. 온수량 구할때 

어떤때는 분모에 밀도를 곱해주고 어떤때는 밀도를 빼고 계산하는데

차이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건강하세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량 = 밀도 x 체적  입니다.

    따라서 체적을 질량으로 바꾸려면  밀도를 곱해야 할 것이고,

    질량을 체적으로 바꾸려면 밀도로 나누어줘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