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tnals5341 2025년 03월 11일 15:05 공유 안녕하세요.강의를 듣 던 중궁금한게 생겨 질문드립니다.실기책p31문제7번에서 절대습도를 주고 노점온도를 습공기선도를 통해 구해야되는데 저는 아무리봐도 18도 로밖에안읽히는데 왜 18.1도일까요? 어떤부분에서 18.1도 인지 궁금하고 만약시험장에서18도로보고푼다면틀렸다고채점되나요?그리고 기출을 풀려고 하는데 최신것부터 봐야 할까요 아니면 옛날기출부터 봐야할까요?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2일 09:0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사람마다 절대습도 0.013을 어떻게 정하느냐에 따라서 노점온도를 18도로 읽을 수 있습니다.사람마다 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밖에 없으므로 시험장에서 18도로 보고 풀어도 정답처리 할 것입니다.2.기출은 최신 것부터 푸는 것을 권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tnals5341 2025년 03월 12일 13:19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사람마다 절대습도 0.013을 어떻게 정하느냐에 따라서 노점온도를 18도로 읽을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밖에 없으므로 시험장에서 18도로 보고 풀어도 정답처리 할 것입니다.
2.기출은 최신 것부터 푸는 것을 권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