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3회 10번 질문드려요

3번 질문에서 각 구간 계산식 작성할때 

2번에서 구한걸로 써도되나요?

예) B구간 ㅡ (7.43 * 2) + (9 * 2) = 32.86

     D구간 ㅡ 7.43 + 9 = 16.43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각 문제마다 풀이과정을 써야 하므로 가능하면 교재의 풀이처럼 쓰시는 것이 좋다고 판단됩니다.

    아니면 (3)번을 풀 때 풀이과정을 써야 하므로 (2)번에서 계산하여 구한  온수량을 가져왔다는 표현을 해주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