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3회 10번 질문드려요
3번 질문에서 각 구간 계산식 작성할때
2번에서 구한걸로 써도되나요?
예) B구간 ㅡ (7.43 * 2) + (9 * 2) = 32.86
D구간 ㅡ 7.43 + 9 = 16.43
0
3번 질문에서 각 구간 계산식 작성할때
2번에서 구한걸로 써도되나요?
예) B구간 ㅡ (7.43 * 2) + (9 * 2) = 32.86
D구간 ㅡ 7.43 + 9 = 16.43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각 문제마다 풀이과정을 써야 하므로 가능하면 교재의 풀이처럼 쓰시는 것이 좋다고 판단됩니다.
아니면 (3)번을 풀 때 풀이과정을 써야 하므로 (2)번에서 계산하여 구한 온수량을 가져왔다는 표현을 해주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