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1회 9번 질문드립니다.

문제에서 공조기 냉각열량 계산 할 때 공기선도 상에서 h5를 구한 후 계산을 하는데

답안 작성시 선도에서 h5를 구하는 과정을 설명한 부분을 빼고 사진에서 사각형 표시한 부분만 작성하면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공기선도를 작성하라는 말이 없으니 공기선도에는 아무표시를 안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답안 작성시 선도에서 h5를 구하는 과정을 설명한 부분을 빼고 사진에서 사각형 표시한 부분만 작성해도 됩니다. 

     다만 선도에서 읽으니 h5=55kJ/kg 이라는 표현은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2.공기선도를 작성하라는 말이 없으니 공기선도에는 아무 표시를 안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