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1회 9번 질문드립니다. msk223344 2025년 03월 12일 02:34 공유 문제에서 공조기 냉각열량 계산 할 때 공기선도 상에서 h5를 구한 후 계산을 하는데답안 작성시 선도에서 h5를 구하는 과정을 설명한 부분을 빼고 사진에서 사각형 표시한 부분만 작성하면되는지 궁금합니다.그리고 공기선도를 작성하라는 말이 없으니 공기선도에는 아무표시를 안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3일 07:48 (편집된 시간 2025년 03월 13일 07:4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답안 작성시 선도에서 h5를 구하는 과정을 설명한 부분을 빼고 사진에서 사각형 표시한 부분만 작성해도 됩니다. 다만 선도에서 읽으니 h5=55kJ/kg 이라는 표현은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2.공기선도를 작성하라는 말이 없으니 공기선도에는 아무 표시를 안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답안 작성시 선도에서 h5를 구하는 과정을 설명한 부분을 빼고 사진에서 사각형 표시한 부분만 작성해도 됩니다.
다만 선도에서 읽으니 h5=55kJ/kg 이라는 표현은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2.공기선도를 작성하라는 말이 없으니 공기선도에는 아무 표시를 안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