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3회차 13번 jungyun99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3월 12일 12:15 공유 “다. 각 구간의 온수순환량을 구하시오. ”라고 나와있고 그 밑에 바로 표가 있는데 이 문제에서 계산을 하지않고 바로 표만 채워서 적으면 틀리나요?제가 실제 시험지를 받아 본적이 없어서저렇게 빈칸이 있는 표만 있다면계산은 하지않고 답만 적으면 안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3일 08:2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나.에서 구한 순환량 G1, G2 값을 가지고 바로 계산하여 표를 채워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나.에서 구한 순환량 G1, G2 값을 가지고 바로 계산하여 표를 채워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