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3회차 13번

“다. 각 구간의 온수순환량을 구하시오. ”라고 나와있고 그 밑에 바로 표가 있는데

 

이 문제에서 계산을 하지않고 바로 표만 채워서 적으면 틀리나요?

제가 실제 시험지를 받아 본적이 없어서

저렇게 빈칸이 있는 표만 있다면

계산은 하지않고 답만 적으면 안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나.에서 구한 순환량  G1, G2 값을 가지고 바로 계산하여 표를 채워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