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3회차 ph선도 그리기 문제

안녕하세요

중간냉각기가 있는 2단 압축 1단팽창 냉동기에서

5번의 응축기 출구가 과냉각인지 아닌지에대한 내용이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해설은 과냉각에 표시가 되어있는데

어떻게 판단을 할까??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몇 번 문제의 질문인지 알 수 없어 일반적인 답변을 드립니다.

    응축기 출구점은 포화액선 또는 약간의 과냉각 구역에 표시되는데,  특별한 말이 없으면 일반적으로 약간의 과냉각 구역에 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