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3회차 ph선도 그리기 문제 chic1119 2025년 03월 13일 00:38 공유 안녕하세요중간냉각기가 있는 2단 압축 1단팽창 냉동기에서5번의 응축기 출구가 과냉각인지 아닌지에대한 내용이 궁금해서 여쭤봅니다해설은 과냉각에 표시가 되어있는데어떻게 판단을 할까??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4일 02:07 (편집된 시간 2025년 03월 14일 02:0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몇 번 문제의 질문인지 알 수 없어 일반적인 답변을 드립니다.응축기 출구점은 포화액선 또는 약간의 과냉각 구역에 표시되는데, 특별한 말이 없으면 일반적으로 약간의 과냉각 구역에 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몇 번 문제의 질문인지 알 수 없어 일반적인 답변을 드립니다.
응축기 출구점은 포화액선 또는 약간의 과냉각 구역에 표시되는데, 특별한 말이 없으면 일반적으로 약간의 과냉각 구역에 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