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2년 2회 9번

응축기 냉각수 출구 온도는 항상 냉각수 입구 온도보다 온도가 높나요? 온도차로 계산을 해야 하는데 무엇을 보고 크고 작은 것을 알 수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응축기의 냉각수는 냉매 가스를 냉매액으로 응축시키는 열을 흡수하므로 냉각수 출구온도는 냉각수 입구온도 보다 항상 높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