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2년 2회 9번 lspttyy 2025년 03월 13일 04:23 공유 응축기 냉각수 출구 온도는 항상 냉각수 입구 온도보다 온도가 높나요? 온도차로 계산을 해야 하는데 무엇을 보고 크고 작은 것을 알 수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4일 02:22 (편집된 시간 2025년 03월 14일 02:2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응축기의 냉각수는 냉매 가스를 냉매액으로 응축시키는 열을 흡수하므로 냉각수 출구온도는 냉각수 입구온도 보다 항상 높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응축기의 냉각수는 냉매 가스를 냉매액으로 응축시키는 열을 흡수하므로 냉각수 출구온도는 냉각수 입구온도 보다 항상 높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