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회차 4번

선생님 강의와 교재에선

G_h=461.433kg/h를 고단측 압축기의 실제피스톤토출량이라 하셨는데

 

제가 볼때 G_h는 고단측 압축기의 실제 냉매량이고, 실제 냉매량에 고단측 압축기 흡입 비체적 v3를 곱해야 고단측 압축기의 실제 피스톤 토출량이 되는것 아닌가요?

 

체적효율=실제피스톤토출량/이론피스톤토출량

실제피스톤토출량=냉매순환량*흡입 비체적

냉매순환량=냉동능력/증발기 출입구 엔탈피차

 

이게 맞지 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토출량의 단위를 질량으로 나타낼 수도 있고, 체적(부피)으로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Gh 는 고단측 실제 피스톤 토출량(실제 냉매량)을 질량으로 나타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