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상태변화(혼합,감습,냉각) 질문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강의로 공부중에 여쭐 것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기타 상태변화 부분 혼합,화학적 감습기,냉각 6번에서

화학적감습시 왜 온도가 올라가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냉각 시에 일반적으로 감습이 되게 그리는 것이 좋다고 말씀하셨는데 여기서는 왜 감습이 되지 않고 

X4=X5로 그려졌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화학적 감습기제(염회리튬 또는 실리카겔)가 공기 중의 수분을 흡수 또는 흡착하는 과정에서 열이 발생하기 때문에 온도가 상승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