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7p 질문입니다.

소문제 33번 질문입니다. 보통 풍량문제를 구할때 지나간다고 말씀하시는데 더쉽게 이해하는방법이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입재기입니다.

    지나가는 대신에 통과하는 이라고 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