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 1회 4번 fwg3032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3월 13일 14:18 공유 책 풀이대로 말고 아래 사진 처럼 풀어도 상관없나요??특히 (2)의 노점온도 구하는 식이 책과 다르고 판별 할때 책에는 외기 노점온도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상대습도 85%의 노점온도라고 했는데 이렇게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기호도 t_D대신 t''로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4일 04:4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풀어도 정답 처리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다만 t'' 및 ts 등의 기호만 쓰는 것보다 노점온도,외벽표면온도 등을 같이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풀어도 정답 처리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만 t'' 및 ts 등의 기호만 쓰는 것보다 노점온도,외벽표면온도 등을 같이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