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 1회 4번

책 풀이대로 말고 아래 사진 처럼 풀어도 상관없나요??

특히 (2)의 노점온도 구하는 식이 책과 다르고 판별 할때 책에는 외기 노점온도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상대습도 85%의 노점온도라고 했는데 이렇게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기호도 t_D대신 t''로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풀어도 정답 처리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만  t'' 및 ts 등의 기호만 쓰는 것보다 노점온도,외벽표면온도 등을 같이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