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1년 1회 13번 lspttyy 2025년 03월 14일 01:22 공유 비를 구할 때 A사이클 값이 분모로 가는데 기준이 되는 걸 분모로 보내는 것인가요? A랑 B 중에 뭐가 분모로 가고 분자로 가는지 헷갈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4일 07:4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기준이 되는 것을 분모에 놓는 것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기준이 되는 것을 분모에 놓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