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1년 2회 9번

공기선도를 그릴 때 시험에서도 풀이과정처럼 점선표시를 해줘야 할까요? 엔탈피나 온도 같은 경우에는 공기선도에 있으니 안 써줘도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의 경우 계산에 필요한 수치는 공기선도에 표시하라고 되어있으므로 선도에 표시를 해줘야 합니다.

    선도에 있는 온도 또는 엔탈피 값이라면 그 값에 동그라미를 해주면 됩니다.

    점선 표시는 해줘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문제의 조건에 점선을 표시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