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1년 2회 9번 lspttyy 2025년 03월 14일 02:21 공유 공기선도를 그릴 때 시험에서도 풀이과정처럼 점선표시를 해줘야 할까요? 엔탈피나 온도 같은 경우에는 공기선도에 있으니 안 써줘도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4일 07:48 (편집된 시간 2025년 03월 14일 07:4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이 문제의 경우 계산에 필요한 수치는 공기선도에 표시하라고 되어있으므로 선도에 표시를 해줘야 합니다.선도에 있는 온도 또는 엔탈피 값이라면 그 값에 동그라미를 해주면 됩니다.점선 표시는 해줘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문제의 조건에 점선을 표시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의 경우 계산에 필요한 수치는 공기선도에 표시하라고 되어있으므로 선도에 표시를 해줘야 합니다.
선도에 있는 온도 또는 엔탈피 값이라면 그 값에 동그라미를 해주면 됩니다.
점선 표시는 해줘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문제의 조건에 점선을 표시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