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1년 2회 11번 lspttyy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3월 14일 02:45 공유 출구 수온 구할 때 물이 가열되고 공기는 냉각된다고 하셨는데, 조건에서 어떤 걸 보고 알 수 있을까요? ㅠ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4일 07:5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조건에 공기 입구온도가 30℃ 이고 에어와셔 입구수온이 10℃ 이므로서로 열교환 하면 공기는 냉각되고, 물은 가열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조건에 공기 입구온도가 30℃ 이고 에어와셔 입구수온이 10℃ 이므로
서로 열교환 하면 공기는 냉각되고, 물은 가열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