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1년 2회 11번

출구 수온 구할 때 물이 가열되고 공기는 냉각된다고 하셨는데, 조건에서 어떤 걸 보고 알 수 있을까요? ㅠ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조건에 공기 입구온도가 30℃ 이고  에어와셔 입구수온이 10℃ 이므로

    서로 열교환 하면 공기는 냉각되고,  물은 가열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