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2회 8번
안녕하세요 교수님 문제 3번에 실제 cop 구할때 책에서는 q/w로 구했는데 사진과 같이 Q/W로 구해도 되나요?
답은 똑같이 2.89로 나오는데 사진처럼 분자에는 냉동효과말고 냉동능력을, 분모에는 질량유량*h2-h1으로 구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0
안녕하세요 교수님 문제 3번에 실제 cop 구할때 책에서는 q/w로 구했는데 사진과 같이 Q/W로 구해도 되나요?
답은 똑같이 2.89로 나오는데 사진처럼 분자에는 냉동효과말고 냉동능력을, 분모에는 질량유량*h2-h1으로 구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대로 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