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2회 9번
안녕하세요 교수님
2번에 공기냉각기의 유량을 구하는 문제에서 저는 선도에서 h5를 39로 읽어서 계산 결과 4489kg/h로
나왔는데 실제 답인 4375.04kg/h와 차이가 저정도 나면 시험에서 저정도 오차는 정답처리 되는지 궁금합니다.
덕트에서의 마찰손실 관련문제에서 강사님께서 오차는 어느정도 상관없다고 하셨는데
21년 2회 9번 문제처럼 습공기선도에서의 오차도 어느정도 인정 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SHF선을 어떻게 그리느냐에 따라서 h5를 39로 읽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채점관의 재량이지만 정답처리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서 오차의 범위을 어디까지 볼 것이냐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오차의 범위는 채점관들의 재량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