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 1회 6번

차이점을 써라고 했는데 각 방식에 대한 설명도 꼭 같이 써줘야하는건가요?
 

다른 서술형 문제를 볼때 요구사항 말고 다른걸 작성했을때 감점을 하는것 같던데 이 문제는 감점이 없는건가요?  예를 들어 3가지를 작성하라했는데 5가지를 작성한 경우 그런 거랑 
교수님께서 다른 서술형 문제에 참고사항 적어둔 것을 봤을때 그런 경우가 종종 있던데 (이 문제에는 참고사항이 없지만) 이 문제는 감점이 없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차이점을 설명하라고 했으니 차이점만 써도 정답처리 될 것입니다.

    유인유닛 방식과 팬코일 유닛 방식에 대한 설명은 전혀 다른 것이 아니며 차이점을 설명하는 근거가 되므로 써도 감점처리 되지는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