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회 8번 dwlee2025 2025년 03월 14일 22:42 공유 안녕하십니까 교수님실기 공부 도중 궁금한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8번 문제에서 내벽 전도율 구할 시 동쪽내벽을 구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7일 04:3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동쪽은 (냉난방 조건 동일) 이라고 되어있습니다.냉난방 조건이 동일하므로 열의 이동이 없어서 부하가 없는 것입니다따라서 동쪽내벽의 부하는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동쪽은 (냉난방 조건 동일)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냉난방 조건이 동일하므로 열의 이동이 없어서 부하가 없는 것입니다
따라서 동쪽내벽의 부하는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