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1회 8번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실기 공부 도중 궁금한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8번 문제에서 내벽 전도율 구할 시 동쪽내벽을 구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동쪽은 (냉난방 조건 동일)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냉난방 조건이 동일하므로 열의 이동이 없어서 부하가 없는 것입니다

    따라서 동쪽내벽의 부하는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