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 2회 6번 fwg3032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3월 15일 10:57 공유 (1)의 ② 에 두번째 *에 적혀있는 “만약 내벽 온도차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12시의 경우 복도온도 t=(33+26)/2 로 계산한다.” 이 말이 좀 오해의 소지가 있는 말인거 같습니다. 10시의 경우에는 그러면 복도온도를 적용하지 않고 계산한다는 의미로 받아 들여집니다. 그리고 10시의 경우 내벽 온도차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복도온도 t= (31+26)/2 로 계산해야하는거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7일 05:1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오해의 소지가 있어서 죄송합니다.2. 10시의 경우 내벽 온도차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복도온도 t= (31+26)/2 로 계산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오해의 소지가 있어서 죄송합니다.
2. 10시의 경우 내벽 온도차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복도온도 t= (31+26)/2 로 계산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