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 2회 6번

(1)의  ② 에 두번째 *에 적혀있는 “만약 내벽 온도차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12시의 경우 복도온도 t=(33+26)/2 로 계산한다.” 
이 말이 좀 오해의 소지가 있는 말인거 같습니다. 
10시의 경우에는 그러면 복도온도를 적용하지 않고 계산한다는 의미로 받아 들여집니다.
 

그리고 
10시의 경우 내벽 온도차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복도온도 t= (31+26)/2 로 계산해야하는거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오해의 소지가 있어서 죄송합니다.

    2. 10시의 경우 내벽 온도차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복도온도 t= (31+26)/2 로 계산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