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년 1회 2번

외기부하는 엔탈피를 이용해 구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엔탈피가 주어지지 않으면 어쩔 수 없이 온도를 이용해 구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외기 전열부하를 구하고 싶어도 엔탈피 값이 주어지지 않아 구할 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난방인 경우에 외기부하의 잠열부하는 가습기가 감당하기 때문에 현열부하만 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문제도 난방부하이기 때문에 외기(현열)부하를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