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09 2회 1번 질문입니다.

선생님 해당 문제에서 저단 압축기 피스톤 배출량을 비롯하여 문제 풀이 시, 단위를 kg/h로 통일해서 계산하는 지 궁금합니다.

단위통일은 어떤 것으로 하든 상관없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특별히 문제에서 단위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본인이 편리한 단위로 구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