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09 2회 1번 질문입니다. sjiw0318 2025년 03월 15일 15:09 공유 선생님 해당 문제에서 저단 압축기 피스톤 배출량을 비롯하여 문제 풀이 시, 단위를 kg/h로 통일해서 계산하는 지 궁금합니다.단위통일은 어떤 것으로 하든 상관없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7일 05:4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특별히 문제에서 단위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본인이 편리한 단위로 구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특별히 문제에서 단위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본인이 편리한 단위로 구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