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2회 1번 fwg3032 2025년 03월 16일 12:56 공유 (1) 장치도의 각점을 습공기선도에 나타내시오 되어있는 문제 풀이에 나와있는것처럼 습공기 선도상에 각 점에 해당하는 점선과 엔탈피값 온도값을 다 적어줘야 감점이 없나요?SHF 는 각점을 나타내기 위해 꼭 필요한 선이니 나타내주어야하므로 실선으로 되어있는것이 맞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7일 07:52 (편집된 시간 2025년 03월 17일 07:5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장치도의 각점을 습공기선도에 나타내시오 라고 되어있으므로습공기 선도상에 각 점에 해당하는 위치에 각 점을 찍어주면 됩니다.문제에서 쓰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온도와 엔탈피 값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SHF 선과 값도 문제에서 쓰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안 써도 됩니다.다만 온도,엔탈피 값 등을 써도 부정행위로만 보이지 않으면 수험자에게 불리하게 처리하지 안는다고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장치도의 각점을 습공기선도에 나타내시오 라고 되어있으므로
습공기 선도상에 각 점에 해당하는 위치에 각 점을 찍어주면 됩니다.
문제에서 쓰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온도와 엔탈피 값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SHF 선과 값도 문제에서 쓰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안 써도 됩니다.
다만 온도,엔탈피 값 등을 써도 부정행위로만 보이지 않으면 수험자에게 불리하게 처리하지 안는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