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2회 1번

(1) 장치도의 각점을 습공기선도에 나타내시오 되어있는 문제 

풀이에 나와있는것처럼 습공기 선도상에  각 점에 해당하는 점선과 엔탈피값 온도값을 다 적어줘야 감점이 없나요?

SHF 는 각점을 나타내기 위해 꼭 필요한 선이니 나타내주어야하므로 실선으로 되어있는것이 맞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장치도의 각점을 습공기선도에 나타내시오 라고 되어있으므로

    습공기 선도상에  각 점에 해당하는 위치에 각 점을 찍어주면 됩니다.

    문제에서 쓰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온도와 엔탈피 값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SHF 선과  값도 문제에서 쓰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안 써도 됩니다.

    다만 온도,엔탈피 값 등을 써도 부정행위로만 보이지 않으면 수험자에게 불리하게 처리하지 안는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