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년 2회 7번 lspttyy 2025년 03월 16일 23:27 공유 만약 문제에서 냉동능력을 구하라고 하면 (G-Gx)(h1-h5) 이거 인가요? 아니면 (G-Gx)(h6-h5)인가요? 이 문제에서는 압축기 입구점으로 잡아야 할지 증발기 출구점으로 잡아야 할지 헷갈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8일 00:5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교재의 풀이 처럼 (G-Gx)(h6-h5)가 맞습니다.냉동능력은 증발기 출구점으로 잡아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교재의 풀이 처럼 (G-Gx)(h6-h5)가 맞습니다.
냉동능력은 증발기 출구점으로 잡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