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년 2회 7번

만약 문제에서 냉동능력을 구하라고 하면 (G-Gx)(h1-h5) 이거 인가요? 아니면 (G-Gx)(h6-h5)인가요? 이 문제에서는 압축기 입구점으로 잡아야 할지 증발기 출구점으로 잡아야 할지 헷갈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교재의 풀이 처럼 (G-Gx)(h6-h5)가 맞습니다.

    냉동능력은 증발기 출구점으로 잡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