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년 2회 15번

냉각코일 열수를 구할 때 q에서 펌프 및 배관부하는 고려하는 게 아닌가요? 실내부하 기기부하 외기부하만 이때는 고려했는데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ㅜㅜ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각코일이 감당해야 하는 부하만으로 계산하는 것이 맞습니다.

    즉, 펌프 및 배관부하는 냉각코일이 감당하는 부하가 아니므로 빠지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