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있습니다 kwhoi5 2025년 03월 17일 06:57 공유 이런 문제들이 나올때 아래의 전면적A= , 유량Q= 식이아니라위에 풍량Q=AVR , 10÷60=X×2×0.5qc=로우QCdT ,200×4.5=1000×X×4.2×5이렇게 풀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8일 03:3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 방법으로 풀어도 됩니다.다만 사용하는 기호를 X로 하지 마시고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기호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즉 면적은 A로 하시고 유량은 Q의 기호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방법으로 풀어도 됩니다.
다만 사용하는 기호를 X로 하지 마시고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기호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즉 면적은 A로 하시고 유량은 Q의 기호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