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있습니다

이런 문제들이 나올때 아래의 전면적A= , 유량Q= 식이아니라

위에 풍량Q=AVR , 10÷60=X×2×0.5

qc=로우QCdT ,200×4.5=1000×X×4.2×5

이렇게 풀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방법으로 풀어도 됩니다.

    다만 사용하는 기호를 X로 하지 마시고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기호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즉 면적은 A로 하시고 유량은 Q의 기호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