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1회차 4번 질문

윤활유와 분리성에서 암모니아는 분리 라고 적혀있는데

암모니아는 분리가 잘 된다고 하는데 유분리기 설치가 필요한 이유가 뭔가요?

오히려 잘 섞이는 프레온에 있어야하는거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암모니아 냉동장치의 경우는 윤활유가 압축기에서 다른 기기로 넘어가면 다시 돌아오기 어렵기 때문에 유분리기를 설치하여 미리 넘어가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프레온 냉매는 윤활유가 넘어갔더라도 윤활유가 냉매와 썩여서 다시 돌아올 수 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