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1회차 4번 질문 jungyun99 2025년 03월 17일 07:20 공유 윤활유와 분리성에서 암모니아는 분리 라고 적혀있는데암모니아는 분리가 잘 된다고 하는데 유분리기 설치가 필요한 이유가 뭔가요?오히려 잘 섞이는 프레온에 있어야하는거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8일 03:4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암모니아 냉동장치의 경우는 윤활유가 압축기에서 다른 기기로 넘어가면 다시 돌아오기 어렵기 때문에 유분리기를 설치하여 미리 넘어가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프레온 냉매는 윤활유가 넘어갔더라도 윤활유가 냉매와 썩여서 다시 돌아올 수 있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암모니아 냉동장치의 경우는 윤활유가 압축기에서 다른 기기로 넘어가면 다시 돌아오기 어렵기 때문에 유분리기를 설치하여 미리 넘어가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프레온 냉매는 윤활유가 넘어갔더라도 윤활유가 냉매와 썩여서 다시 돌아올 수 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