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9년 2회 5번 lspttyy 2025년 03월 18일 02:27 공유 그림에서 3000이나 3500과 같은 100단위를 넘어가면 mm단위로 보면 될까요? 사무실 부하 구하는 문제에서도 보통 100 단위 넘어가면 mm로 보는 것 같은데 별말 없으면 그냥 mm로 보면 되는지 아니면 기준 같은 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9일 01:4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기계도면의 기준 단위는 mm입니다.따라서 도면에 단위가 표시되지 않은 수치는 mm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기계도면의 기준 단위는 mm입니다.
따라서 도면에 단위가 표시되지 않은 수치는 mm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