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9년 2회 5번

그림에서 3000이나 3500과 같은 100단위를 넘어가면 mm단위로 보면 될까요? 사무실 부하 구하는 문제에서도 보통 100 단위 넘어가면 mm로 보는 것 같은데 별말 없으면 그냥 mm로 보면 되는지 아니면 기준 같은 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기계도면의 기준 단위는 mm입니다.

    따라서 도면에 단위가 표시되지 않은 수치는 mm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