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도 1회 필기 80번 문제 질의 입니다.

직관부에 일어나는 압력손실이 이해가 안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직관부에서 일어나는 압력손실 이라 함은 배관의 수평 직관에서 일어나는 압력손실을 의미합니다.

    LPG 가스를 공급하려면 배관의 수평직관에서 발생하는 압력손실을 감안한 압력으로 밀어줘야 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수직 직관도 있는데 이것은  배관의 입하관으로 보아서 압력손실을 감안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