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1회 9번
강의를 보면 (20:43 쯤에 ) A,B 실의 혼합점 ①을 구할 필요가 없다고 하시는데
①점의 위치를 알아야지 외기 ②점과 잇고 t3온도를 읽고 ③점을 구할 수 있는게 아닌가요?
①점을 구하지 않고 ③점만 따로 구하는 방법이 있는건가요???
또한 강의 (21:35쯤에) “공기선도에서 그리는건 아닌데 25.88도시를 선택해야한다”라고 하셨는데 이 말이 무슨 말인가요? 이 말이 선도를 그릴 필요 없다는 뜻인가요?
그리고 이 문제는 조건 8 뜻이 공기선도가 주어진다는 것이라는데 그러면
공기선도에 선도를 표시해주고 값들을 표시해줘야 감점이 없는 문제인가요? 아니면 그냥 선도로 값만 읽고 해당 선도는 지워야되는건가요 아니면 그대로 놔둬도 상관이 없는건가요?
(2011년 1회 1번도
그리고 이 문제는 조건 8 뜻이 공기선도가 주어진다는 것이라는데 그러면
공기선도에 선도를 표시해주고 값들을 표시해줘야 감점이 없는 문제인가요? 아니면 그냥 선도로 값만 읽고 해당 선도는 지워야되는건가요 아니면 그대로 놔둬도 상관이 없는건가요?
이게 궁금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강의에서 A,B 실의 혼합점 ①을 구할 필요가 없다고 한 것은 위에서 이미 구했기 때문에 별도로
구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인데 혼동을 드린 것 같습니다. 그 멘트를 빼도록 하겠습니다.
2. 강의 (21:35쯤에) “공기선도에서 그리는건 아닌데 25.88도시를 선택해야한다”라고한 것은
선도를 그릴 필요까지는 없고, 25.88도 점이 어디 인지만 찍으면 된다는 의미입니다.
3. 조건 8 뜻이 공기선도가 주어진다는 것이 맞습니다.
주어진 공기선도를 그냥 선도로 값만 읽고 해당 선도는 지워도 되고 아니면 그대로 놔둬도 상관이
없습니다. (부정행위로 보일 정도의 표시만 없으면 됩니다.)
설명에 혼동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