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10월 17일 11번이랑 24년 4월 27일 6번 문제입니다. serisem 2025년 03월 19일 14:42 공유 단위가 개정이 이제 완전히 정착되어서앞으로 시험에서는 24년 단위 유형으로만 출제된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까?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0일 09:2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20년,24년 문제 모두 SI단위입니다.즉 mAq는 압력을 수두로 표현한 것 뿐입니다.따라서 20년과 24년 문제를 둘 다 읽히시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0년,24년 문제 모두 SI단위입니다.
즉 mAq는 압력을 수두로 표현한 것 뿐입니다.
따라서 20년과 24년 문제를 둘 다 읽히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