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2회 1번 질문입니다. sjiw0318 2025년 03월 20일 05:16 공유 선생님 외기부하량을 계산하는 데 있어서 결국, 실내공기의 엔탈피를 이용해야 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혹시, 모든 그래프 개형이 결국 마지막에는 취출점 ~ 실내공기점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이해하여, 외기량으로 문제를 풀든 전공기량으로 문제를 풀든 실내공기점을 찾아 문제를 풀어도 괜찮을까요? 외기량 * (외기h - 실내h) or 전공기량 * (혼합점의h - 실내h)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1일 03:4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외기부하 = 외기량 * (외기h - 실내h) or 전공기량 * (혼합점의h - 실내h) 으로 풀면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외기부하 = 외기량 * (외기h - 실내h) or 전공기량 * (혼합점의h - 실내h) 으로 풀면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