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2회 1번 질문입니다.

선생님 외기부하량을 계산하는 데 있어서 결국, 실내공기의 엔탈피를 이용해야 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혹시, 모든 그래프 개형이 결국 마지막에는 취출점 ~ 실내공기점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이해하여, 외기량으로 문제를 풀든 전공기량으로 문제를 풀든 실내공기점을 찾아 문제를 풀어도 괜찮을까요?

 

외기량 * (외기h - 실내h) or 전공기량 * (혼합점의h - 실내h)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외기부하 = 외기량 * (외기h - 실내h) or 전공기량 * (혼합점의h - 실내h) 으로 풀면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