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2회 2번 fwg3032 2025년 03월 20일 08:15 공유 (3)의 냉각코일 출구 냉각수 온도를 아래 사진 처럼 구해도 되나요?책 풀이에는 q=116kW 와 GCΔt 를 등식에 두었는데 (2)에서 선도를 이용해 h3를 읽었고 그 읽은 값을 이용해서 h4를 구했으므로 아래 사진 처럼 구해도 되는거 맞죠? 아니면 원래 채점관이 생각한 풀이와 (혹은 눈대중으로 읽은 값이기때문에 오차가 발생해서 ) 오답으로 처리할수도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1일 04:0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에 올리신 대로 풀어도 됩니다.그러나 좌변은 116kW로 조건에 주어진 값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에 올리신 대로 풀어도 됩니다.
그러나 좌변은 116kW로 조건에 주어진 값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