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2회 2번

(3)의 냉각코일 출구 냉각수 온도를 아래 사진 처럼 구해도 되나요?

책 풀이에는 q=116kW 와  GCΔt 를 등식에 두었는데 
 

(2)에서 선도를 이용해 h3를 읽었고 그 읽은 값을 이용해서 h4를 구했으므로 아래 사진 처럼 구해도 되는거 맞죠? 아니면 원래 채점관이 생각한 풀이와 (혹은 눈대중으로 읽은 값이기때문에 오차가 발생해서 ) 오답으로 처리할수도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에 올리신 대로 풀어도 됩니다.

    그러나 좌변은 116kW로 조건에 주어진 값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