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2회 5번

안녕하세요 교수님 냉매 순환량 G3를 구할때 G3=Q3/h1-h6가 되어야 하지 않나요?

열교환기 같은거에서 과열이 된게 아니니까 증발기 3의 냉동효과는 h1-h6가 되어야 하는게 아닌가해서요

이부분이 헷갈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장치도를 보시면 증발기3의 증발과정은 h9-h6 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장치도를 보시면 1점은 10점 + 11점 + 9점의 냉매가 혼합된 혼합점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