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3회차 14번 q3 증발기 냉각 열량에서 온도를 15도로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24년 3회차 14번 문제에서 q3 냉각열량 구할 때 온도차를 t-(-15)로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증발기 증발온도는 -10도로 되어 있는데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0은 오타입니다. -15가 맞습니다.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내강의실 강의자료  또는 게시판 자료실에 정오표를 올려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