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3회차 14번 q3 증발기 냉각 열량에서 온도를 15도로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seongil73 2025년 03월 20일 12:43 공유 24년 3회차 14번 문제에서 q3 냉각열량 구할 때 온도차를 t-(-15)로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증발기 증발온도는 -10도로 되어 있는데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1일 05:1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0은 오타입니다. -15가 맞습니다.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내강의실 강의자료 또는 게시판 자료실에 정오표를 올려놓았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0은 오타입니다. -15가 맞습니다.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내강의실 강의자료 또는 게시판 자료실에 정오표를 올려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