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있습니다
실기 기출문제집 1003p에서 소문제 2번 이유에서 ②답안을 보면 관지름 20A 이하 자체가 이미 소형을 의미하기 때문에 ‘소형흡입관’을 생략해도 될까요?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그리고 이렇게 답안을 요약정리 해봤는데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1. 흡입가스의 과열도를 정확히 감지하기 위해
2.관지름이 20A 이하일 경우 배관 상부에 설치, 20A 초과 시 배관 하부에서 45도 위치에 설치
3.외부 온도의 영향을 받을 때는 단열처리 하여 이를 차단해야 한다
4.외부 균압관의 인출 위치는 감온통을 지나 흡입관 상부에 설치하여 총 압력강하를 감지할 수 있도록 한다
이유를 설명하라고 해서 설치방법이나 과정설명은 좀 생략해도 되지 않겠나 싶어서요
2번째 질문))
실기 기출문제집 979p에서 팽창밸브 그려 넣을때 화살표 방향은 안해주어도 되나요?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1003p에서 소문제 2번 이유에서 ②답안은 질문하신대로 써도 됩니다.
2. 979p에서 팽창밸브 그려 넣을때 문제에서 화살표를 그리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그려도 되고,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