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4년 1회 문제 9번 질문 있습니다.

문제: 냉동장치 흡입배관 (증발기-압축기 사이)에 이중 입상관을 설치하는 목적을 설명하시오

답을

'이중 입상관이란 프레온 냉동장치에서 냉동기유의 회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한 배관이다.'

이렇게만 적어도 감점 없이 정답 처리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목적을 쓰라고만 되어있었다면 질문하신대로만 써도 됩니다.

    그런데 문제에서 목적을 설명하라고 되어있으므로 어느 정도의 설명은 써야 한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