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4년 1회 문제 9번 질문 있습니다.
문제: 냉동장치 흡입배관 (증발기-압축기 사이)에 이중 입상관을 설치하는 목적을 설명하시오
답을
'이중 입상관이란 프레온 냉동장치에서 냉동기유의 회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한 배관이다.'
이렇게만 적어도 감점 없이 정답 처리 될까요?
0
문제: 냉동장치 흡입배관 (증발기-압축기 사이)에 이중 입상관을 설치하는 목적을 설명하시오
답을
'이중 입상관이란 프레온 냉동장치에서 냉동기유의 회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한 배관이다.'
이렇게만 적어도 감점 없이 정답 처리 될까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목적을 쓰라고만 되어있었다면 질문하신대로만 써도 됩니다.
그런데 문제에서 목적을 설명하라고 되어있으므로 어느 정도의 설명은 써야 한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