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3회 4번 qkr8532 2025년 03월 21일 08:48 공유 냉각관이 오염이 되었는데 냉각수 오염후 출구수온만 변화한다고 하셨는데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 입구쪽은 오염되지않아서 그대로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4일 01:2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냉각관 입구쪽이라는 것은 냉각관이 막 시작되는 부분이므로 입구의 냉각수는 오염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입니다.따라서 입구수온은 그대로 인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각관 입구쪽이라는 것은 냉각관이 막 시작되는 부분이므로 입구의 냉각수는 오염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입구수온은 그대로 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