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3회 4번

냉각관이 오염이 되었는데 냉각수 오염후 출구수온만 변화한다고 하셨는데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 입구쪽은 오염되지않아서 그대로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각관 입구쪽이라는 것은 냉각관이 막 시작되는 부분이므로 입구의 냉각수는 오염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입구수온은 그대로 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