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2회 6번 kakao_3923111738 2025년 03월 21일 14:36 공유 어떤 문제에서는 Gh/Gl에서 Gh = h₂’- h₇이던데 22년 2회 6번 문제에서는 Gh = h₂ - h₇로 푸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4일 02:0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h2'가 주어지지 않았고, 압축효율도 주어지지 않아서 h2'를 적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h2'가 주어지지 않았고, 압축효율도 주어지지 않아서 h2'를 적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