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tnals5341 2025년 03월 21일 16:21 공유 안녕하세요 실기강의중에 p183~185에 서문제가 '주어진도표를이용하여정압재취득방법으로설계하시오'입니다.이때 답안을 작성할때 도표를 다시 그려채우고p184아래에 풀이 옆에 정압재취득법으로 설계부터 p185에있는 풍량Q와v그래프까지 전부 적어줘야하나요?답안을 어디부터 어디까지 적어야하는지 몰라 질문드립니다.이외에 다른문제들도 풀이라고 나와있는 해설부분을 전부 적어줘야 정답또는 부분점수라도 받는건가요?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4일 02:08 (편집된 시간 2025년 03월 24일 02:1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이 문제는 답을 적는 표가 주어졌습니다.따라서 표만 채우면 됩니다.184p 그래프 아래에서 부터 185p 표 이전 까지는 표를 채우기위한 설명이므로 시험에서는 쓸 필요가 없습니다.다른 문제에서도 풀이의 해설은 대부분 공부하시는 분들을 돕기 위한 설명이므로 쓰지 않아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는 답을 적는 표가 주어졌습니다.
따라서 표만 채우면 됩니다.
184p 그래프 아래에서 부터 185p 표 이전 까지는 표를 채우기위한 설명이므로 시험에서는 쓸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문제에서도 풀이의 해설은 대부분 공부하시는 분들을 돕기 위한 설명이므로 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