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실기강의중에 p183~185에 서문제가 '주어진도표를이용하여정압재취득방법으로설계하시오'입니다.

이때 답안을 작성할때 도표를 다시 그려채우고p184아래에 풀이 옆에 정압재취득법으로 설계부터 p185에있는 풍량Q와v그래프까지 전부 적어줘야하나요?

답안을 어디부터 어디까지 적어야하는지 몰라 질문드립니다.

이외에 다른문제들도 풀이라고 나와있는 해설부분을 전부 적어줘야 정답또는 부분점수라도 받는건가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는 답을 적는 표가 주어졌습니다.

    따라서 표만 채우면 됩니다.

    184p 그래프 아래에서 부터 185p 표 이전 까지는 표를 채우기위한  설명이므로 시험에서는 쓸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문제에서도 풀이의 해설은 대부분  공부하시는 분들을 돕기 위한 설명이므로 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