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회 2번

(2)번 혼합공기 온도를 구하는 열평형식에서 t5 = (G1 t1+1/3G1 t6)/G1 +⅓ G1이면

분모가 G1+1/3G1= 4/3G1으로 환기량(G1)보다 더 많은 양이 급기된다는 의미인가요?

그래서 시간에 따라 계속 급기량도 증가하고, 따라서 환기량도 변하면서 증가하는  개념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환기량보다 급기량은 외기량 만큼 더 많은 양이 급기됩니다.

    그리고 다시 환기량만 공조기로 들어오는데  나머지(급기량-환기량)은 실내의 틈새등으로 

    빠져 나가든지  실내의 화장실등에서 배기로 빠져나간다고 보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