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회 2번
(2)번 혼합공기 온도를 구하는 열평형식에서 t5 = (G1 t1+1/3G1 t6)/G1 +⅓ G1이면
분모가 G1+1/3G1= 4/3G1으로 환기량(G1)보다 더 많은 양이 급기된다는 의미인가요?
그래서 시간에 따라 계속 급기량도 증가하고, 따라서 환기량도 변하면서 증가하는 개념인가요?
0
(2)번 혼합공기 온도를 구하는 열평형식에서 t5 = (G1 t1+1/3G1 t6)/G1 +⅓ G1이면
분모가 G1+1/3G1= 4/3G1으로 환기량(G1)보다 더 많은 양이 급기된다는 의미인가요?
그래서 시간에 따라 계속 급기량도 증가하고, 따라서 환기량도 변하면서 증가하는 개념인가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환기량보다 급기량은 외기량 만큼 더 많은 양이 급기됩니다.
그리고 다시 환기량만 공조기로 들어오는데 나머지(급기량-환기량)은 실내의 틈새등으로
빠져 나가든지 실내의 화장실등에서 배기로 빠져나간다고 보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