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2회 6번

1. 외벽체를 통한 부하를 구하라고 했을 때에는 유리창을 통한 부하를 빼고 구했으면서

2. 내벽체를 통한 부하를 구할때에는 서쪽 문에 있는 문을 통한 부하를 포함시키면서 구했는지

그 차이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일반적으로 벽체 부하를 구할 때는 벽에 설치되어 있는 문이나 유리창의 부하도 포함시키는 것이 맞습니다.

    그런데 이 문제는 2012년7월8일에 출제되었던 문제를 다시 출제하면서  구하라고 하는 항목이 바뀐 문제입니다.

    교재의 참고에 자세히 설명되어있으니 보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