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회 3번

전압구할때 취출구손실(속도)을 계산안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덕트라 그런건가요? 그렇다면 취출구손실은 배관만 고려해주면 되는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전압에 취출구손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취출구손실에는 속도에의한 손실이 포함된 것으로 보아야 합니다.

    2. 그리고 문제에서 주어진 송풍기 출구풍속은 덕트 취출구의 풍속이 아닌 송풍기 장비의 

       취출구에서 풍속입니다.   송풍기 정압을 구할 때 이 풍속을 이용하여 송풍기 토출측 동압을

       계산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