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10월 1번 전손실 24년 7월 3번 전 저항손실

안녕하세요 교수님

저항손실 구할때 지금까지는 24년 문제처럼 저항손실이 가장 큰 경로 하나를 구했는데

21년의 전손실은 a-b구간과 c-d구간을 합해서 구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비슷한 의미인것 같은데

전 손실과 전 저항손실은 의미가 다른건지 어떤  차이가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저항손실 구할 때 저항손실이 가장 큰 경로 하나를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2. 21년의 전손실은 2+ a-b +_b-c + c-d +2 + 4 +1 로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3. 전 손실과 전 저항손실은 같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