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1회 7번
저는 h5를 40.5로 읽었는데 연필로 엔탈피쪽에 긋다보면 굵기 때문에 .2 는 보통 잘 못읽겠던데
40.5로 읽고 풀어도 답으로 인정이 될까요? 참고가 될까 제가 그린 선도 첨부합니다.
그리고 선도를 그릴때 검은색 볼펜으로 그려야되는거 맞죠?
연필로 먼저 그리고 볼펜으로 그린다음 연필 자국을 지워도 부정행위로 처리 안되나요?
그리고 시험에서는 사이클만 놔두고 엔탈피를 읽기위해 그은 선과 SHF선 지워도 되고 놔둬도 되는거 맞죠?
3점을 얻기위해 그은 습구온도(27도시) 선은 필히 지워야 되는거 맞죠?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h5를 40.5로 읽고 풀어도 답으로 인정이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2. 선도를 그릴때 검은색 볼펜으로 그려야되는 것 맞습니다.
3. 연필로 먼저 그리고 볼펜으로 그린 다음 연필 자국을 지워도 부정행위로 처리 안됩니다.
4. 시험에서는 사이클만 놔두고 엔탈피를 읽기 위해 그은 선과 SHF선은 지워도 되고 놔둬도
되는거 맞습니다.
4. 3점을 얻기위해 그은 습구온도(27도시) 선도 지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